
함소원은 28일 자신의 SNS에 “혜정이는 건강합니다.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”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.
앞서 지난 27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한 함소원은 딸 혜정이의 고열로 인해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는 모습이 보여졌다.
이에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함소원이 직접 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 것으로 보인다.주요기사
한편 함소원이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한 누리꾼이 보낸 악성 DM의 캡처사진이 함께 게재돼 있었다. 내용에 따르면 한 누리꾼은 “함소원님 아내의 맛 그때 한 번 나오더니 안 나오고 돈 많이 벌으셨나요?”라는 비아냥 거리는 메시지가 적혀 있었다. 이에 함소원은 “아니에요. 못 벌었어요^^ 아내의 맛 출연 약속된 출연진 분들 다 방송 나가시고 나서 저희 순서가 오면 나갈 것 같아요. 저와 남편, 마마 손 꼽아 아내의 맛에서 여러분을 뵐 날을 기다리고 있어요. 기다려주세요. 감사합니다”라고 불쾌할 수 있는 메시지에도 따뜻하게 대응했다.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“기사 보고 왔습니다. 굳이 연예인 계정 찾아 기어들어와서 저딴 악플 메시지는 왜 보내는 거죠”, “진짜 말 못되게 하시는 분들 많네요. 소원언니 항상 응원할게요”, “요즘 상식없이 메시지 보내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”라면서 함소원을 감쌌다.
한편, 함소원은 지난 2018년 18살 연하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해 그해 딸 혜정이를 낳았다.
(서울=뉴스1)
창닫기
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“돈 많이 벌었냐” 비아냥에…함소원 “못벌었어요, 기다려주세요”베스트 추천 뉴스
Copyright by dongA.com All rights reserved.
https://ift.tt/2TscjYd
엔터테인먼트
Bagikan Berita Ini
0 Response to "“돈 많이 벌었냐” 비아냥에…함소원 “못벌었어요, 기다려주세요” - 동아일보"
Post a Comment